IT매체 안드로이드헤드라인은 7일(현지시간) IT팁스터 판다플래시(PandaFlash)를 인용해 갤럭시 S26 울트라의 일부 사양 정보를 보도했다.
판다플래시에 따르면, 삼성은 갤럭시 S26 울트라에 이전 모델과 동일한 2억 화소의 아이소셀 HP2(ISOCELL HP2) 센서를 그대로 사용할 예정이다. 다만 픽셀 구조를 개선하고 새로운 렌즈를 적용해 성능 향상을 도모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갤럭시 S26 울트라는 타 안드로이드 제조사들과 달리 내장형 자석 링을 추가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은 이전 모델인 갤럭시 S25 시리즈부터 Qi2 무선 충전을 도입했으나, 기기 자체에 자석 링을 탑재하지 않아 효율적인 무선 충전을 위해서는 별도의 케이스 구매가 필요했다. 이러한 방침이 S26 울트라에서도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갤럭시 S26 울트라에는 S펜이 계속 지원될 전망이다. 일부 외신에서는 삼성전자가 울트라 모델에서 S펜 지원을 중단할 것이라는 보도가 있었으나, 판다플래시는 S26 울트라에서도 S펜이 유지될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나 이러한 정보들은 공식 발표 전까지는 변동될 수 있으므로, 정확한 사양과 기능은 삼성전자의 공식 발표를 통해 확인해야 할 것이다.